기타 자료

중국 Hachi Autonomous Vehicle

21c형Pilot 2019. 11. 30. 08:55

 

https://www.accesswire.com/568497/Hachi-Auto-Seelands-Autonomous-Vehicle-Takes-to-the-Road

 

Hachi Auto, Seeland's Autonomous Vehicle Takes to the Road

GUANGZHOU, CHINA / ACCESSWIRE / November 29, 2019 / Seedland, one of China's top-100 real estate firms, achieved another innovative milestone this month when Hachi Auto autonomous vehicles began servicing the company's gated community "Boston Ivy" in Guang

www.accesswire.com

 

중국 100대 부동산 기업인 Seedland가 세운 Hachi Auto는 자율주행차를 개발에서 중국 최초로 거주 지역에 자율주행차를 운행하기 시작했습니다.

Hachi Auto는 크지 않은 사이즈의 차량이지만 4개의 편안한 시트가 장착되어 있는 공간 활용에 유리한 형태입니다. EV 파워트레인을 사용하고 있고 각종 안전 장치들이 장착돼 있습니다. 스타일은 단순하지만 큰 장문, 가죽 시트가 장착돼 있고 올해 초에는 저명한 디자인 시상식인 iF DESIGN AWARD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에서는 두 대의 Hachi Auto 셔틀이 커뮤니티의 버스 정류장과 푸드 코트를 왕복하며 지하 주차장을 통과하기도 하고, 루트 상에 있는 어린이 센터나 기타 장소들을 경유하기도 합니다.

Hachi Auto는 중국의 하이테크와 on-demand 문화에 딱 들어 맞습니다. 거주자들은 누구나 핸드폰, 아파트내 control panel, 심지어 스마트 미러를 통해서 차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차량은 안면 인식 또는 확인 코드로 인증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터치 스크린이나 목소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자, 부상자 또는 임산부 등 앰뷸런스를 급히 타야하는 경우, 앰뷸런스가 오는 동안 그들을 커뮤니티 입구까지 이송하여 병원까지 이송 시간을 단축하도록 해줍니다.

Hachi Uato는 승객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평가를 했습니다. 2,000번이 넘는 시범 운행 기간 동안, 백업 드라이버는 한 번도 개입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100,000 km의 수준의 데이터와 함께, 차량의 알고리즘은 모든 날씨(바람, 비, 안개, 야간 등)에 운행할 수 있게 준비돼 있습니다.

LiDAR와 카메라 집합체는 2cm까지의 정확도를 보이는 측위 시스템을 가능하게 합니다. 무단 횡단이나 예상치 못한 움직이는 물체를 발견하면, 30cm내로 제동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차량 아래 낮잠을 자고 있는 동물들까지 감지할 수 있습니다. 짧은 휠베이스와 혁신적인 후진 기술 역시 많은 상황에서 차량의 대응 유연성을 갖게 해줍니다.

Seedland는 거주자들에게 다양한 기술적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의 아파트는 스마트 가구들로 가득 차 있고, 예를 들면 무선 충전을 한다든가, 사람에게 각종 건강 정보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Seedland는 거주자들을 위해 택배 배송에서 부터 건강 검진까지 할 수 있는 로봇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혜택이 중국 내 다른 Seedland 커뮤니티까지 확산될 예정입니다.